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JYP연습생 출신` 필독-바람, 2PM 우영 절친 인증샷!

기사입력 [2012-07-17 10:11]

`JYP연습생 출신` 필독-바람, 2PM 우영 절친 인증샷!

신예 5인조 보이그룹 BIGSTAR(빅스타)의 필독, 바람이 2PM 우영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빅스타의 필독과 바람 은 17일 공식카페를 통해 ``필독&바람 오랜만에 만난 우영형(?)선배님 재회 기념으로 찰칵!! 데뷔때 많이 떨렸는데 우영이형 격려덕분에 잘 할 수 있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2PM 우영과의 다정한 인증 샷 두 장을 공개하며 절친한 사이임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필독과 바람 은 음악방송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우영과 밝은 미소를 지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필독 진짜 JYP 출신 이였구나?!``, ``셋이 뭔가 어울려ㅋㅋㅋ``, ``필독에 이어 바람도 JYP 출신 이였어?!``,``핫보이 섹시레이디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필독은 JYP 공채 오디션에서 준 장원 수상을 비롯해 각종 춤 대회에서 상을 휩쓴 춤꾼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람 역시 JYP 연습생 및 비보잉 대회에서 다수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최근 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가 수장으로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보이그룹 ``BIGSTAR(빅스타)``로 데뷔했다.

한편, BIGSTAR는 데뷔곡 `HOT BOY(핫보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2PM의 우영은 솔로앨범 타이틀곡 `섹시 레이디(Sexy Lady)`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