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성황리 홍콩공연 `2PM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2-03-12 12:51]

성황리 홍콩공연 `2PM매력 발산!`

2PM의 Hands Up Asia Tour(핸즈업 아시아투어)가 지난 3월 10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아시아를 2PM의 매력으로 사로잡았다.

아시아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홍콩 공연은 10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안 엑스포 에리나에서 열렸다. 특히 2PM의 첫 홍콩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공연 2달 전부터 9천석 티켓이 완전 매진되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2PM은 8일 저녁 홍콩으로 출국하여 9일 기자회견과 프로모션(하이터치회),10일 공연을 마치고11일 입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열린 콘서트에서는 2PM멤버들의 뜨거운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9천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홍콩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멤버 준수는 장학우의 ‘마음을 다쳤다’를 열창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더욱 감동 시켰다.

16만 아시아팬들의 사랑속에 첫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2PM은 “저희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을 이렇게 직접 찾아뵙고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있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벅찬 소감을 전하며 “더욱 멋진 모습으로, 꼭 모두 다시 찾아뵐것을 약속드린다. 늘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인사를 전했다. (김민성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