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카라 품은 이민기, `이곳이 바로 지상 낙원~`

기사입력 [2012-08-28 10:10]

카라 품은 이민기, `이곳이 바로 지상 낙원~`

카라의 한승연, 강지영이 광고현장에서 이민기와 ‘남매 포스’를 선보였다.

베이직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인 ‘유니온베이(UNIONBAY)’는 카라의 한승연과 강지영 그리고 배우 이민기가 함께한 2012년 가을광고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지난달 27일 경기도 인근의 한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가을광고는 ‘PLAY DIFFERENT’란 테마로 개성이 다른 세 명의 캐릭터가 ‘액자 프레임’을 통해 재미와 위트를 고루 갖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한승연-강지영과 이민기는 촬영 내내 백허그에 가벼운 스킨쉽을 주고 받으며 흡사 ‘남매’를 보는 듯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촬영 관계자는 “카라의 한승연과 강지영, 그리고 배우 이민기는 2012년 ‘유니온베이(UNIONBAY)’모델로 함께 발탁돼 이번 가을 세 번째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서로를 챙기고 배려하는 모습에 촬영장이 언제나 활기가 넘친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 다음날이 한승연의 생일이었는데 배우 이민기가 잊지 않고 깜짝 선물을 준비해 한승연은 물론 모든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승연,강지영의 유니온베이 가을 화보와 다양한 이벤트들은 유니온베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