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뉴키드, 첫 온라인 글로벌 팬미팅 성공적 마무리~

기사입력 [2020-11-10 12:10]

그룹 뉴키드가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아미고스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괴물 신인의 면모를 다시금 과시했다.

 

뉴키드.jpg


뉴키드는 지난 8일 온라인 팬미팅 아미고스를 개최, 90분간 다채로운 무대와 토크, 이벤트로 전세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언택트 형태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뉴키드는 그동안 선보이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면서 넓은 스펙트럼과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아미고스_뉴키드.jpg


뉴키드는 이날 데뷔곡 컴 ‘COME’부터 남미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았던 뚜에레스’, ‘소년이 사랑할 때등 뉴키드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무대를 만들었다. 또 방탄소녀단의 데인저(Danger)’와 몬스타엑스의 엘리게이터(Alligator)’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뉴키드_아미고스_성료.jpg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공연에 글로벌 팬들로부터 무한 하트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

 

무엇보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팬들의 웃음보를 자극하는가하면, 팬들을 향한 진심 가득한 마음은 감동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진권의 복근 깜짝공개는 온라인으로 지켜보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휘와 윤민의 공연 역시 무한 갈채를 받았다.

 

8개월 만에 무대에 오른 뉴키드는 팬들의 사랑에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폭풍 눈물을 흘렸다. 우철은 코로나19 여파로 팬들을 만나지 못해 팬분들이 우리를 잊은 줄 알았다. 뉴키드를 잊지 않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렸고, 휘는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욱 발전하는 뉴키드가 되어서 이 사랑을 보답하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팬미팅 종료 후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진권의 복근 공개 장면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가족보다 끈끈한 우애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무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뜨거운 반응 속에 생애 첫 온라인 팬미팅을 마친 뉴키드는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제이플로)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