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민혁-셔누, `취향저격 그녀` OST 참여 오는 11일 공개

기사입력 [2020-09-07 11:52]

민혁-셔누, `취향저격 그녀` OST 참여 오는 11일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과 셔누의 `취향저격 그녀` OST를 발매한다.

셔누와 민혁이 참여한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OST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이 오는 11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VE A GOODNIGHT`은 몽환적인 공간감의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으로, 해닮이를 향해 무장해제한 찬열이의 마음을 담았으며, 같은 듯 아닌 듯한 공간에서 잠을 청하기에는 너무나도 설레는 감정을 담아 오늘 하루도 수고한 해닮이를 향해 불러주는 굿나잇 송이다.

셔누와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데뷔 이후, 개인이 아닌 그룹으로는 첫 OST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 이들은 몬스타엑스로 활동하면서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조합의 보이스는 물론, 그룹 활동으로 보여준 에너제틱한 모습과 달리 부드러우면서 로맨틱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즈옹 작가의 `취향저격 그녀`는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 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하면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현재 시즌 2까지 완결됐다.

‘취향저격 그녀’의 OST에는 몬스타엑스의 셔누, 민혁 외에도 산들, 그레이, 규현, 카더가든,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이 OST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세계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셔누와 민혁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최근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타이틀 ‘판타지아(FANTASIA)’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타쉽)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