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우주소녀, `코인노래방으로 화려한 컴백`

기사입력 [2019-06-05 15:02]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을 화려하게 축하했다.

 

우주소녀1.jpg

 

지난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로 가요계에 컴백한 우주소녀는 이날 오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심야 노래방 라이브 ‘SINGING ROOM X WJSN - 코인노래방 X 우주소녀를 진행, 유쾌한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즐겁게 소통했다.

 

이날 우주소녀는 상큼 발랄한 매력이 빛난 노래방 라이브부터 타이틀곡 'Boogie Up'(부기 업) 무대까지 모두 선보이며 '꿀잼' 100% 방송을 만들어냈다.

 

우주소녀2.jpg

 

신곡 'Boogie Up'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래방 라이브 미션을 펼친 우주소녀들은 상큼발랄한 팀 무대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장 먼저 멤버 보나와 수빈, 연정은 박명수와 제시카의 '냉면'으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뽐냈다. 세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우주소녀가 단체로 이렇게 노래방에 온 것은 처음인데 이렇게 재미있게 놀면서 컴백을 맞이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고 활동 시작 전 텐션을 올려놓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코인 노래방처럼 신곡 'Boogie Up'이 대중적으로 많이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이 올여름 우주소녀와 함께 시원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우주소녀가 지난 4일 발표한 ‘For the Summer’는 우주소녀가 처음으로 여름을 겨냥해 선보이는 앨범이다.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은 일렉트로 펑크 장르에 레트로 사운드를 가미한 팝 댄스곡으로,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 한여름의 파티를 연상케 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Boogie Up'의 첫 컴백 무대를 꾸민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