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미키 마우스 오늘 `뮤직뱅크` 현장에 떴다!

기사입력 [2018-11-30 12:50]

90년째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미키 마우스가 뮤직뱅크 출근길 현장에 깜짝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다.

 

4.jpg

3.jpg

5.jpg

 

30일 KBS 2TV 뮤직뱅크 생방송에 참여할 예정인 미키 마우스는 오늘 아침 KBS 2TV 뮤직뱅크 출근길에 나타나 팬들의 함성에 손 인사를 건네며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출근길이 어색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는 모습은 단연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캐릭터다운 매력을 뽐내 현장의 환호를 불렀다.

 

현장의 이러한 환호를 입증하듯 미키 마우스의 출근길 현장은 온라인 역시 뜨겁게 달구며 미키 마우스의 남다른 인기를 선보였다. 이와 같은 반응 속 미키 마우스는 오늘 대한민국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와 함께 신곡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키 마우스는 우주소녀와 함께 신곡 ‘It’s A Good Time’으로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It's A Good Time'은 디즈니 대표 아이콘 미키 마우스의 9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곡으로, 파티의 흥겨움을 전달할 수 있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댄스팝 곡이다. 957회 출연자는 워너원, 레드벨벳, 샤이니 키, 유빈, 러블리즈, EXID, 뉴이스트W, 더보이즈 등이 있다. 

 

한편, 현재 디즈니 코리아는 ‘미키 90주년’을 주제로 서울시, 롯데백화점, CGV, SC제일은행 등 다수의 파트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 및 문화행사를 진행중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월트디즈니)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너에..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아주..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