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렛미인5’ 손호영, 출연자의 ‘아리랑’ 노래에 눈물 왈칵 쏟아

기사입력 [2015-07-31 11:55]

`렛미인5’ 손호영, 출연자의 ‘아리랑’ 노래에 눈물 왈칵 쏟아

`렛미인5’ MC 손호영이 출연자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쏟아냈다.

오늘 밤 11시 30분 tvN과 스토리온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는 ‘렛미인5(연출 박현우)’ 9화에는 뉴질랜드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한국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귀국한 지원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밝고 활달한 성격을 지닌 지원자였지만, 자신이 인지할 때까지 차가운 시선을 보내는 타인들 때문에 적지 않은 상처를 받게 됐다고 한다.

뉴질랜드에서 합창단으로 활약할 만큼 빼어난 노래 실력을 지닌 지원자는 스튜디오에서 ‘아리랑’을 불러 MC들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적시는데, 노래를 듣던 손호영이 갑자기 눈물을 왈칵 쏟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손호영은 무척이나 해맑은 성격을 지닌 지원자가 타인으로부터 받았을 상처에 함께 가슴 아파했던 것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지원자의 신체 상태를 살펴보기 위해 진행한 정밀검사 중, 치명적인 질병을 발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과연 그녀의 아픔은 치유될 수 있을지, 오늘 밤 11시 30분 스토리온, tvN에서 방송되는 ‘렛미인5’ 9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렛미인’은 지난 2011년부터 매년 한 시즌씩 선보여 올해는 시즌5를 맞았다.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는 여성들이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인생감동 스토리 프로그램.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일반인 출연자들의 외적인 변신뿐 아니라 심리적, 사회적 관계 등 새로운 삶을 위한 내적 변화를 선사하며 진한 감동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렛미인5’에서는 ‘자존감 향상’에 중심을 둬 더욱 진보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 스토리온이 기획, 제작했고 스토리온과 tvN에서 공동방영된다. (박윤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