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Home >  연예  >  가요
김조한, ‘UN 세계평화기도’ 행사에 한국대표로 초청!

기사입력 [2012-04-20 13:10]

김조한, ‘UN 세계평화기도’ 행사에 한국대표로 초청!

가수 김조한이 UN `세계평화기도 컨퍼런스`에 VIP 게스트로 초청받아 화제다.

김조한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홍콩 빅토리아 파크에서 열리는 UN `세계평화기도 컨퍼런스`에 VIP 게스트로 초청받아 20일 자선공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UN `세계평화기도 컨퍼런스`는 18개의 유엔 비정부조직과 비영리기구들이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로, 유엔 밀레니엄 프로젝트의 세계 평화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홍콩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김조한은 자선공연에 참석하는 가수 중 유일한 외국인이자 한국인으로 메이바오지우(梅葆玖), 후쥔(胡军), 왕롱(王蓉), 사딩딩(萨顶顶), 장이산(姜亦珊) 등 중국의 탑클래스 아티스트들과 에첸원(叶倩文), 린즈샹(林子祥), 구쥐지(古巨基) 등 홍콩의 탑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평화친선대사”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평화, 사랑, 희망``의 3개 주제로 구성되며 약 10만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문화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다.

김조한은 ``좋은 취지의 공연에 초청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한국가수로 유일하게 초대를 받은 만큼 좋은 공연을 펼치고 오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조한은 이번 행사를 위해 19일, 홍콩으로 출국했으며 20일 공연을 가진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룬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