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류승룡-염정아, 춤, 노래, 첫사랑, 추억까지 싹 쓸어 담았다

기사입력 [2020-11-12 11:06]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12.jpg

 

공개된 보도스틸은 진봉’(류승룡)세연’(염정아)의 흥겹고 설레는 여정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하며 살아오다 마지막 생일을 맞게 된 세연은 남편 진봉에게 생일선물로 문득 떠오른 첫사랑을 찾아달라고 요구하고 두 사람은 세연의 첫사랑을 찾기 위해 여행길에 오른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6.jpg

 

07.jpg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가로수를 배경으로 선루프 밖으로 몸을 내민 채 팔을 활짝 벌리고 있는 세연의 환한 표정에서 기분 좋은 설렘이 전해지는 가운데, ‘진봉세연이 첫 데이트를 했던 서울극장부터 대학시절 캠퍼스, 신혼여행으로 갔던 부산 바닷가까지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이 떠날 추억 여행을 예고한다. 여기에 방송반 동아리 선배이자 첫사랑 정우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 세연’(박세완)의 모습이 함께 공개되어 궁금증을 더한다.

 

08.jpg

 

09.jpg

 

10.jpg

 

11.jpg

 

천만 영화 극한직업, 명량,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아온 류승룡과 SKY캐슬, 완벽한 타인, 카트, 범죄의 재구성 등 팔색조 매력으로 매 작품 막강한 존재감을 발산한 염정아, 믿고 보는 두 배우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사사건건 부딪치는 티키타카 현실 부부의 케미를 선보이고, 떠오르는 신예 박세완과 스크린 첫 도전에 나선 옹성우가 순수한 청춘의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국가부도의 날, 스플릿을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의 배세영 작가, 택시운전사, 말모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제작사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인생은아름다워_메인뮤지컬 포스터.jpg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