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앙상블` 김승수-이천희-김정화, 눈만 마주쳐도 심쿵~

기사입력 [2020-11-02 10:35]

영화 앙상블이 배우들의 여섯 청춘의 사랑을 찾아가는 노력과 훈훈한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still_1.JPG

 

공개된 스틸에는 김승수, 이천희, 김정화, 그리고 서윤아, 유민규, 최배영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은 물론 서로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주는 케미 넘치는 모습을 함께 담았다.

 

still_2.JPG

 

촬영 전 함께 연기를 고민하는 모습부터 대화를 나누며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까지 촬영 현장에서부터 이어진 이들의 완벽한 케미를 보여준다. 특히 제목 앙상블처럼 찰떡 케미의 하모니로 팀워크를 더욱 견고하게 다질 수 있었다는 배우들의 말처럼 카메라 뒤에서의 완벽한 앙상블이 스크린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till_3.jpg


한편, 영화 `앙상블`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의 삶과 사랑을 담아낸 사랑 연가. `성혜의 나라`로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대상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연출력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정형석 감독의 세 번째 연출작이다, 지금 사랑을 기다리고, 찾고, 또 새로 찾아가는 우리 모두의 사랑을 솔직하면서도 위트 있게 풀어내, 올가을 `앙상블`은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공감대와 신선한 재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still_4.JPG

 

영화 앙상블은 오는 11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와이드 릴리즈())

m_poster.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