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국제수사` 배우들의 반전 매력 비하인드 스틸

기사입력 [2020-09-26 14:34]

영화 `국제수사`가 유쾌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와 배우들의 빛나는 열정이 가득한 반전 매력이 화제다.

 

04.jpg

 

추석 극장가, 지루할 틈이 없는 통쾌한  코믹 수사극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국제수사`가 배우들의 빛나는 열정과 화기 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반전 매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국제수사`난생 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수사극.

 

02.jpg

 

03.jpg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80% 필리핀 현지 로케이션의 생생한 현장과 훈훈한 웃음이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곽도원은 무더운 날씨와  예측 불가한 기상 조건 속에서도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열정을 다했다.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대한민국 촌구석 형사 병수캐릭터의 설정을 살리기 위해 촬영 시작 전부터 남다른 열정을 쏟아낸 곽도원은 자연스러운 코미디 연기와 새로운 매력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01.jpg

 

또한, 졸지에 수사 파트너가 된 현지 관광 가이드 만철역의 김대명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환한 웃음을 전하고 있어 보는 이도 함께 미소짓게 만든다.이어,김희원은 극 중 필리핀 범죄 조직의 정체불명 킬러 패트릭의 극악무도한 모습과 반대되는 훈훈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엿보인다. 여기에 이국적인 풍광과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엄지 척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상호의 모습까지, 공개된 비하인드스틸은  즐거웠던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국제수사_메인포스터.jpg

 

 이처럼,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반전 매력 비하인드스틸을  공개한 영화 `국제수사`는 통쾌한 수사 액션과 짠내 나는 코미디로 추석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오는 29일 개봉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쇼박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