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국제수사` 곽도원-김대명, 동상이몽 코믹 미공개 스틸

기사입력 [2020-09-18 12:33]

오는 929일 개봉을 앞두고, 영화 `국제수사`가 짠내나는 현지 수사를 펼치는 수사 파트너 곽도원과 김대명의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01.jpg


영화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영화 `국제수사`가 셋업 범죄 누명을 풀기 위해 졸지에 비공식 수사 파트너를 결성한 곽도원과 김대명의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02.jpg

 

03.jpg

 

04.jpg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 병수’(곽도원)와 졸지에 현지 관광 가이드에서 그의 수사 파트너가 된 만철’(김대명)의 동상이몽 수사 케미로 눈길을 끈다. 호기롭게 현지 수사를 시작한 두 사람이지만, 글로벌 셋업 범죄 누명을 쓴 병수를 돕는 일이 위험하다고 느낀 만철은 호시탐탐 빠져나갈 기회를 노린다. 비공식 수사 파트너를 결성해 함께 잠복 수사를 진행하기도 하고 범죄 현장을 찾아가지만 묘하게 손 발이 맞지 않는 두 사람의 동상이몽 케미는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곽도원과 김대명은 극 중의 동상이몽 케미와는 반대로 현장에서 찰떡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곽도원은 김대명과 함께 연기를 펼친 소감에 대해 김대명의 재발견이다. 영화 보는 분들은 아마 깜짝 놀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곽도원과 함께 연기를 펼친 김대명은 곽도원 배우의 굉장한 팬이라 함께 작품을 한다는 생각에 매우 설렜다. 함께 모험을 나누는 팀이 된 것처럼 즐겁게 촬영했다고 소감을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국제수사_스페셜포스터.jpg


영화  `국제수사`는 오는 929일 개봉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쇼박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