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신민아, 다이빙계 ‘디바’로 돌아오다

기사입력 [2020-08-10 10:11]

영화 `디바`가 신민아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02.jpg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신민아의 서늘하고 강렬한 얼굴로 화제를 모은 영화 `디바`가 이번에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디바`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

 

04.jpg

 

드라마  내일 그대와, 오 마이 비너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등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면서도 영화 `경주`, 최근 드라마 보좌관까지 배우로서 연기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배우 신민아가 `디바`를 통해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연기한 이영은 전 세계적인 다이빙계 스타이지만, 어느 날 의문의 사고 이후 실종된 친구 수진의 이면을 목격하게 되면서 성공을 향한 열망과 집착으로 광기에 잠식되어가는 인물. 그는 내면에 욕망과 광기를 숨기고 있는 다이빙 선수 이영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내밀한 표정 연기는 물론, 실제 운동선수처럼 근육량을 늘리고, 고소공포증을 극복해 직접 다이빙대에 오르는 등 각고의 노력으로 캐릭터를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01.jpg

 

03.jpg

 

이처럼 영화 `디바`를 통해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각인시킬 준비를 마친 신민아가 9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디바_1차 포스터.jpg

 

배우 신민아의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한 영화 `디바`는 오는 9월 개봉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