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남산의 부장들` 이병헌의 피, 땀, 눈물 현장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20-01-21 16:15]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 배우 이병헌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공개했다.

 

_DX_1787.jpg

 

남산의 부장들' 로 인생 연기를 경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병헌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내부자들'우민호 감독과 두번째 만난 이번 작품을 위해 한 컷, 한 컷 공들여 연기하는 장인정신을 보였다.

 

04B-3180.jpg

 

07B-4593.jpg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는 이병헌이 평소 연기에 임할 때 어떤 자세인지 짐작할 수 있다. 스탭들 모두비를 피하기 위해 우의를 입고 있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살수차의 비를 고스란히 맞으며 현장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이병헌의 모습이 눈에 띈다. 그는 당시 영하에 가까운 온도에서 양복 한 벌만 입고 어려운 촬영을 마무리했다. 미국 촬영 현장에서는 끊임없이 대본을 숙지 중인 이병헌의 모습이 포착 됐다. 대본이 닳도록 읽고 외우는 이병헌은 현장에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연기자로 유명하다. 마지막 스틸은 아직 촬영이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전에 감정을 놓치지 않으려 유지 중인 상황이다. 항상 김규평의 심리를 이해하려 노력했던 이병헌의 진지한 자세를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매 필모그래피를 경신해온 그에게 새로운 도전이었던 영화 '남산의 부장들'속 이병헌의 연기를 관객들이 즐길 차례다.

 

115116_귓속말_가로_web%20(1).jpg

 

남산의 부장들15세 이상 관람가 작품답게 설 연휴 가족 관객들의 폭발적인 예매 지지를 얻고 있다. '남산의 부장들'1979, 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각종 시사회에서 폭발적인 호평을 얻으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잡은 2020년 첫 번째 영화로 주목 받으며, 22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쇼박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