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아내를 죽였다`, 아내 죽인 범인으로 몰린 이시언~

기사입력 [2019-11-12 10:27]

블랙아웃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1.jpg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시언의 파격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충격적인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에 이어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까지 선보이며 공개하는 콘텐츠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0.jpg

 

3.jpg

 

2.jpg

 

특히 지난주 토요일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현재 조회 수 34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보고싶다!”, “대배우 이시언 연기 변신 대박!” 등의 평을 얻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8.jpg

 

4.jpg

 

5.jpg

 

6.jpg

 

이번에 공개된 아내를 죽였다의 보도스틸 역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과 긴장감 넘치는 영화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상태에서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린 정호(이시언 분)’는 경찰에 쫓기며 불안해 하고, 아내 미영(왕지혜 분)’은 사건이 일어나기 전 착잡한 표정으로 누군가의 전화를 받고 있다. 경찰 대연(안내상 분)’은 매서운 눈빛으로 사건 현장을 살피며 정호를 추적한다.

 

7.jpg

 

9.jpg

  

여기에 사건이 일어나기 전 행복한 신혼 부부였던 정호미영의 모습이 경찰서에서 용의자로 취조를 당하는 정호의 모습과 극적인 대비를 이루며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정호의 평범했던 일상이 어떻게 극으로 치닫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12월 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th)

 

01.jpg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