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조진웅-이하늬-정지영 감독, 절친 3인방의 화보~

기사입력 [2019-11-11 10:16]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가 조진웅, 이하늬, 정지영 감독이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img_05.jpg

 

대한민국을 뒤흔들 금융범죄 실화극 블랙머니의 배우 조진웅, 이하늬 그리고 정지영 감독이 영화 매거진 씨네21을 통해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img_03.jpg

 

블랙머니에서 뜨거운 검사 양민혁으로 열연을 펼친 조진웅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가운데, 영화 속 우직하고 집요하게 수사를 펼치는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img_01.jpg

 

이어 2019년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열혈사제에 이어 블랙머니3연속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배우 이하늬는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당찬 매력을 과시하며 양민혁과 적과의 공조를 펼치는 차가운 변호사 김나리의 면모를 엿보게 한다. ‘부러진 화살이후 다시 한번 묵직한 화두와 흥미로운 실화 소재 영화로 돌아온 정지영 감독의 무게감 있는 진중한 모습은 한국영화계 명장다운 포스를 확인할 수 있다.

 

img_02.jpg

 

마지막으로 조진웅, 이하늬, 정지영 감독이 함께한 단체 화보는 블랙 수트를 맞춰 입은 세 사람의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세대를 뛰어넘는 친구 같은 이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어 영화 <블랙머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img_04.jpg

 

배우 조진웅, 이하늬와 정지영 감독의 다채로운 매력의 화보와 '블랙머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씨네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랙머니는 오는 111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