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오창석-서우 `더하우스`, 미스터리 가득한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11-07 11:01]

영화 '더하우스'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1.jpg

 

올겨울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새로운 공포와 스릴을 선사할 영화 더하우스12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미스터리 가득한 보도스틸 12종을 함께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하우스는 첫 출산을 위해 별장을 찾은 부부가 낯선 이들의 흔적을 발견하기 시작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숨겨진 과거를 그린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특히, 전혀 예상할 수 없는 이야기 전개와 함께 가장 안전하고 편안해야 하는 공간인 집에서 겪게 되는 극강의 공포와 스릴을 예고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8.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이번에 공개된 더하우스의 보도 스틸에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며 별장에 들어온 부부에게 생기는 알 수 없는 사건들과 함께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첫 출산 준비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준의’(오창석)비루’(서우)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달달한 분위기를 전한다. 하지만 로맨틱한 순간도 잠시, 집에 혼자 남아있던 비루는 집에서 이상한 기운을 느끼기 시작하며 불안해하고, 그런 비루를 먼 곳에서 낫을 든 채 쳐다보는 낯선 남자의 소름 끼치는 시선은 서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9.jpg

 

10.jpg

 

11.jpg

 

12.jpg

 

한편, ‘준의비루를 돌보기 위해 오랜 친구였던 사희’(김사희)를 부르지만, 왠지 모르게 비루의 상태는 점점 더 악화되면서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낯선 남자의 정체를 아는 듯한 준의와 묶여 있는 채 겁에 질린 비루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통해, 함께 생활하게 된 세 남녀와 이를 지켜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 사이의 숨겨진 비밀을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더하우스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이놀미디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