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유재석-이승기, ‘허당 탐정단`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기사입력 [2019-10-22 12:14]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폭풍 추리 스틸을 공개한다.

 

still_02.jpg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폭풍 추리 스틸을 공개한다. 머리를 맞대고 폭풍 추리를 펼치는 탐정단, 동분서주 생고생을 통해 손에 쥔 단서에 집중하는 그들의 모습은 허당 탐정단의 명성과는 달리 사뭇 진지하다.

 

still_01.jpg

 

still_03.jpg

 

still_04.jpg

 

말 많기로 소문난 동네 탐정유재석이 단서를 분석하는 모습, ‘갑분진지세훈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승부사의 기운, 담당 형사와 대면하는 추리파탈박민영의 직진 본능, 새로 투입된 국대허당이승기의 적극적인 증언 수집까지, 사건 해결을 위해 각자의 열정을 불태우는 허당 탐정단의 노력이 그대로 담겨있다.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그들의 열정 가득한 추리가 이번 시즌에서는 빛을 발할 수 있을까. 허당이라 손발이 바쁘고 몸고생이 줄을 잇는다는 소문과 달리 추리에도 능한 탐정단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아니면 여전히 빈틈투성이 탐정단으로 남을지, 그들의 진짜 모습이 궁금해진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_메인포스터.jpg

 

허당 탐정단의 열정이 담긴 폭풍 추리 스틸을 공개한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는 118일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