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라미란 `정직한 후보`, 웃음 멈추지 않았던 현장~

기사입력 [2019-09-17 10:18]

영화 '정직한 후보'가 모든 촬영을 끝내고 크랭크업했다.

 

02.jpg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정직한 후보가 화기애애했던 3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97() 크랭크업했다.

 

정직한 후보믿고 보는 대세라미란부터 케미 장인김무열, ‘국민 배우나문희, ‘차세대 대세윤경호까지 충무로 베테랑 배우 캐스팅으로 이미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01.jpg

 

03.jpg

 

여기에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손종학, 조수향, 윤세아, 김용림, 장동주 등 빈틈없이 꽉 찬 배우진이 더해져 유쾌한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입만 열면 거짓말을 일삼던 정치인이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었다는 참신한 설정과 거침없는 팩트폭격 스토리에 대한 관심 또한 남다르다. 뿐만 아니라 영화 김종욱 찾기부라더그리고 뮤지컬 김종욱 찾기형제는 용감했다, 그날들 등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연출 감각을 보여줬던 장유정 감독의 세 번째 영화라는 점도 정직한 후보를 주목하게 하는 포인트이다.

 

지난 7(), 마지막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화기애애한 현장에서 정직한 후보는 모든 촬영을 무사히 마무리 지었다.

 

4선에 도전하는 국회의원 주상숙을 맡은 라미란은 카메라가 꺼져도 웃음이 멈추지 않았던 현장이었다.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함께한 배우와 스태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주상숙의 충실한 보좌관 박희철역의 김무열은 선배님들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것을 배운 작품이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NEW)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