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영화 ‘애월’, 이천희-김혜나 힐링 로맨스~

기사입력 [2019-08-26 10:22]

배우 이천희, 김혜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애월이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애월에서의 일상과 그 속에서 생기는 두 청춘 남녀의 알듯 말듯 한 감정을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2.JPG

 

3.JPG

애월은 지친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애월을 찾은 남자 철이와 그리움 때문에 애월에 남아있는 여자 소월의 청춘 공감 힐링 멜로 드라마로 힘든 일상에 지친 청춘들을 위로해줌과 동시에, 친구였던 두 남녀 사이에서 생기는 오묘한 감정을 사실감 있게 표현하여 대한민국 청춘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6.JPG

 

5.JPG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이천희, 김혜나의 현실 친구 케미와 함께 제주도 애월에서 벌어지는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밴드가 어려워졌다는 이야기를 들은 철이의 막막한 표정은 불안정한 미래를 걱정하는 이 시대 청춘들을 대변하며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8.JPG

 

4.JPG

 

7.jpg

 

9.JPG

 

1.JPG

    

이후, 모든 걸 잊기 위해 친구 소월이 있는 제주도 애월을 찾아가는 철이와 그런 철이를 맞이하는 소월의 모습은 앞으로 둘 사이에서 벌어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소월을 비롯한 애월의 주민들과 함께 평범하지만 가슴 따뜻한 일상을 보내는 철이의 모습은 영화를 보는 모든 이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해주는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10.JPG

    

이천희와 김혜나의 완벽한 케미와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청춘 공감 200%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애월은 오는 9월 개봉해 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tp.jpg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