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6인 6색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9-08-13 10:19]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측이 13일 박정민, 류승범, 이광수, 임지연 등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01.jpg

 

02.jpg

 

03.jpg

 

포커로 종목을 바꾼 타짜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이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포커판을 둘러싼 타짜들의 예측불허한 팀플레이 현장을 포착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늘 이기는 판만 설계하는 무적의 타짜 애꾸(류승범)는 인생을 바꿀 거대한 판을 짜고 각기 다른 기술을 지닌 타짜들을 불러 모은다.

 

06.jpg

 

04.jpg

 

05.jpg

 

가장 먼저 팀에 합류한 타짜는 바로 일출(박정민)이다. 낮에는 학원가를, 밤에는 하우스 도박장을 누비는 그는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답게 타고난 타짜의 기질로 포커판을 장악한다.

 

뒤이어 화려한 손기술로 능수능란하게 패를 다루는 까치(이광수)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사람들을 속이는 영미(임지연), 도박 기술에 잔뼈가 굵은 진정한 고수 권원장(권해효)까지 합류해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원 아이드 잭팀을 이룬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이 모여 판을 만드는 재미가 흥미로운 작품이라는 권오광 감독의 말처럼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포커판에서 벌어질 원 아이드 잭팀의 팀플레이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거대한 판마다 모습을 드러내며 포커판의 흐름을 뒤바꾸는 미스터리한 인물 마돈나(최유화)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출 앞에 나타난 마돈나, ‘원 아이드 잭팀의 계획에 그녀가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타짜 원 아이드 잭 _1차 포스터.jpg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롯데엔터테인먼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