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Home >  연예  >  영화
여중생A `이 세상 모든 A를 위해!`

기사입력 [2018-05-14 13:50]

여중생A `이 세상 모든 A를 위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여중생A’ 제작보고회에 출연 배우들과 감독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배우 이종혁, 김준면(엑소 수호), 김환희, 정다빈, 이경섭 감독.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 ‘태양’, 그리고 랜선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 공감 100%의 스토리와 `곡성`으로 각종 신인상을 휩쓸며 최근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까지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김환희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는 김준면(엑소 수호)이 미래와 재희 역을 맡아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4등` 유재상과 이종혁까지 합세해 탄탄한 조연진을 구성, 깨알 같은 감초 연기를 엿볼 수 있다.

영화의 원작인 웹툰 ‘여중생A’는 2016년 ‘오늘의 우리 만화상’ 수상, 네티즌 평점 9.9점을 기록한 수작. “가장 간단한 그림으로 당대를 드러내고, 위로하는 작품”이라는 평처럼 많은 네티즌들은 웹툰을 통해 교감을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된 듯 ‘미래’의 성장과 행복을 한 목소리로 응원해왔다.

많은 이들의 인생 웹툰에서 인생 영화로 또 한 번의 감동을 예고하는 영화 ‘여중생A’는 동명의 웹툰 [여중생A]를 원작으로 누구나 응원하고 싶은 공감 100% 스토리와 김환희, 김준면의 빛나는 케미가 더해진 풋풋한 감성, 그리고 따스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6월 개봉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