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만능 엔터테이너 이정현, 연기 그만둬야 고민할 때 박찬욱 감독 만났다.

기사입력 [2020-05-27 10:47]

데뷔 24년차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6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01.jpg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얼굴, 90년대 퍼포머의 모습,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의 모습 등 한 컷 한 컷 다른 매력이 담겼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미처 볼 수 없었던 만능 엔터테이너로써의 면모를 충분히 보여줬다는 후문.

 

테크노가 우리나라에 들어온 시기가 세기말이랑 겹쳐서 사이버틱한 컨셉이 정석이었다. 똑같이 가고 싶지 않아서 정반대의 컨셉을 선택했다. 눈 달린 부채와 화장이 무섭다고 반대에 부딪혔다. 그때는 지금처럼 SNS가 발달이 안 돼 3일 후에 반응이 왔다. 며칠 동안 밖에 안 나갔는데 갑자기 터졌다.” 데뷔곡 와에 얽힌 에피소드와 더 이상 우리나라 영화계에 없는 사람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연기를 안 하는 줄 알고 있었고 싫어하는 줄 알았다더라. 기가 죽어있었다.

 

02.jpg

 

정말 연기를 그만 둬야하나 고민하던 때 박찬욱 감독님을 만났다.” 박찬욱 박찬경 감독의 영화 파란만장으로 다시 한국 영화계에 배우로서 돌아온 에피소드 등 지난 20여년간의 활동에 얽힌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요리를 정말 좋아했지만 리얼 예능이라 두려움도 많았다. 한창 반도 촬영 중일 때라 감독님과 상의 했는데 지금까지 너무 가려져 있었다. 정현 씨의 모습을 더 솔직히 보여줘도 될 것 같다고 얘기하셨다. 이제 좋아하는 걸 좀 해도 되지 않을까 싶어 결정을 내렸다. 결과적으로 잘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요리 잘한다고 놀라는 게 신기하고 재미있다.”며 처음으로 본격 예능에 도전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대한 고마움을 밝혔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Harper’s BAZAAR)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