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남주혁, ``작년보다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는 팔색조 매력의 화보

기사입력 [2020-05-20 11:18]

배우 남주혁이 남성미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_에스콰이어 (7).jpg

 

사진제공_에스콰이어 (6).jpg

 

남성 라이프스타일 패션지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6월호 에스콰이어 커버 및 내지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디올 남성 2020 FALL 컬렉션의상들을 입은 화보 속 남주혁은 늘씬한 체형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모든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팔색조의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제공_에스콰이어 (3).jpg

 

특히 남주혁은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이 어우러진 디올 맨의 의상들에 맞춰 몽환적인 표정과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포즈를 취해 촬영 현장에서 잦은 감탄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_에스콰이어 (5).jpg

 

사진제공_에스콰이어 (8).jpg

 

남주혁은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말 바빠요. 주변 사람들은 제가 TV에 안 나오니 쉬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몇 년 사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살고 있어요. 열심히 촬영하면서요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장르의 작품 공개를 앞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작품의 결이 다 달라서 좋은 것 같아요. 사람에게도 결이 하나만 있는 건 아니잖아요. 다들 여러 가지 면을 가지고 있어요. 그 다양한 결을 연기에 적용하려고 해요. 작품에접근할 때 이 캐릭터는 저의 이런 부분을, 저 캐릭터는 저의 저런 부분을 빗대서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편이에요. 캐릭터를 만드는 이런 과정이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고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남주혁의 화보는 20206월호 에스콰이어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에스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