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정은채, 반짝반짝 빛나는 화보

기사입력 [2020-03-17 11:17]

17일 배우 정은채의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액세서리_정은채 화보2.jpg

 

정은채.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부쉐론(Boucheron)과 함께 한 이번 엘르 액세서리 커버 화보에서 정은채는 다채로운 주얼리와 함께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소화했다. 특히 공개된 커버 컷은 정은채의 하얀 피부와 레드 드레스, 부쉐론의 쎄뻥 보헴(Serpent Bohème) 주얼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엘르 액세서리_정은채 화보1.jpg

 

정은채의 이번 화보는 엘르 액세서리뿐 아니라 엘르 4월 호에서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엘르 4월 호에 함께 실린 인터뷰에서 정은채는 촬영 중인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 대해 시대 설정을 비롯해 다양한 요인 덕분에 신선하게 느껴지는 작품이다. 대본을 따라가며 연기하는 중이라 나 역시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라고 전했다.

 

오랫동안 배우로서 살기 위해 지켜야 할 중요한 기준을 묻는 질문에 일과 일상의 균형을 맞추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배우가 아닐 때의 내가 단단해야 배우로서 일할 때도 흔들림 없이 집중할 수 있다라고 답한 정은채. “나이가 들수록 자신의 감정이나 마음을 가리는 게 미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나는 오히려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 예전보다 자신을 좀 더 자유롭게 드러낼 수 있게 됐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드러냈다.

 

엘르 액세서리_정은채 커버.jpg

 

배우 정은채의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액세서리, 엘르 4월 호 홈페이지를 해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