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라디오스타’ 이천희 20년 차 목수, `이효리-이상순 의도치 않은 홍보로 주문 폭주`

기사입력 [2020-02-25 15:42]

배우 이천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천데렐라시절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를 밝힌다. 이와 함께 그를 똑 닮은 귀여운 딸의 행동을 전해 미소를 자아낸다.

 

라스_이천희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 부전여전 딸의 행동 (1).jpg

 

오는 26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연극 아트로 뭉친 김수로, 박건형, 이천희, 조재윤이 출연하는 재주는 배우가 부리고 웃음은 라스가 받는다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천희가 김수로에게 제대로 낚였다고 폭로한다. 알고 보니 김수로의 연극 아트캐스팅 제안에 낚여버린 것. 이를 듣던 박건형, 조재윤 역시 캐스팅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라스_이천희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 부전여전 딸의 행동 (2).jpg

 

라스_이천희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 부전여전 딸의 행동 (3).jpg

 

라스_이천희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 부전여전 딸의 행동 (4).jpg

 

이천희는 과거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천데렐라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비누로 무를 닦는 모습으로 김계모김수로를 충격에 빠트리기도. 그는 이와 관련해 제가 왜 비누로 무를 닦았냐면..”이라고 말문을 열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그를 똑 닮은 딸의 행동을 전하며 부전여전 에피소드로 웃음을 더한다. 이에 김수로는 그게 유전자가 있구나~”라며 여전히 이천희 놀리기에 여념 없는 김계모의 모습으로 웃음을 더한다.

 

이천희는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한편으로는 부작용도 겪었다고 털어놓는다. 배우 이미지보다 예능 이미지가 너무 부각된 것. 알고 보면 진지한 스타일이라는 그는 반전 필모그래피로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20년 차 목수로도 활동 중인 이천희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덕을 제대로 봤다고 고백한다. 의도치 않은 홍보 효과로 주문 폭주 사태가 벌어졌다고 설명해 감탄을 모은다.

 

이천희가 비누로 무를 닦은 이유는 오는 26일 수요일 밤 1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