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신혜선 첫 영화 `결백`의 주연, 아버지 추천으로 선택

기사입력 [2020-02-19 12:35]

배우 신혜선의 화보가 공개됐다.

 

02.jpg

 

2013년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한 이래 비밀의 숲‘, ’황금빛 내 인생‘, ’, 하나의 사랑등 차근차근 배우로서 성장해온 배우 신혜선이 첫 주연을 맡은 영화 결백의 개봉을 앞두고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의 카메라 앞에 섰다.

 

01.jpg

 

첫 영화로 결백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지금까지 봐왔던 모녀 이야기는 대부분 엄마가 아파서 딸이 간호를 하고, 현실적이거나 일상적인 데서 엄마의 사랑을 깨닫는 내용이었다. ‘결백은 엄마가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되면서 무죄를 주장하려는 딸의 모습을 보여준다. 연을 끊었던 모녀가 다시 만나는 지점도 신선하다고 느꼈다. 대본을 식탁 위에 올려놓고 나간 사이에 아빠께서 읽어 보시곤 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그래?” 하면서 더 관심있게 봤다. 타인의 추천을 반영해 고른 첫 작품이다라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03.jpg

 

배우로 천천히 차근차근 성장한 점에 대해서는 배우의 시작점부터 모든 순간을 대중이 기억한다는 건 분명 특별한 일이지만 부담일 수도 있다. 나는 누군가에게 보이고 싶어 연기를 해왔다. 가끔 신인 시절을 생각하면 여러 생각이 들지만 그것도 전부 배우 신혜선의 일부로 생각하고 받아주고 이랬던 애가 지금 주인공을 하고 있구나대견하다고 해주시는 분들이 있다. 그게 너무 감사해서 더 잘하고 싶다.”며 연기 생활에 대한 단단한 다짐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 신혜선의 인터뷰는 바자 3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Harper’s BAZAAR)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