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김서형, 반박불가 올해 최고의 배우로 선정

기사입력 [2019-11-19 10:09]

2019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SKY캐슬에서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 선생으로 활약한 배우 김서형의 화보가 공개 됐다.

 

김서형 2.jpg

 

‘SKY캐슬이후 내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로 첫 단독 주연이 된 김서형은 제가 연기할 차영진이라는 인물이 가진 직업이 형사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 전형적이지 않고, 감성적인 부분이 있는 인물이라는 점이 좋았어요. 또한 드라마 자체가 인간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작품이라는 점도 끌렸어요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한 그녀는 늘 작품 속에서 기승전결이드러나는역할을하고싶다고말해왔어요. 보통 주인공들의 이야기는 다 담기니깐요. 그런 점에서 주연이 됐다는 것에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그것 빼고는 크게 달라진 것이 없어요라고 밝혔다.

 

김서형 1.jpg

 

아름답다, 예쁘다 란 말 못지 않게 멋있다라는 말을 많이 듣는 그녀는 멋지다는 말은 무척 고마운 말이에요.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멋진 사람이고 싶어요라며 꿈을 꾸는 사람들은 다 멋있는 것 같아요. 화보 촬영장에서든, 드라마, 영화 촬영장에서든 그곳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꿈을 꾸기 때문에 그 자리에 있는 거겠죠? 제 눈에 그게 보여요라고 말했다.

 

김서형 3.jpg

 

‘SKY캐슬종영 이후 행복했지만, 김서형답지 않은 생각으로 우울하기도 했다는 김서형은 드라마가 끝나고 난 후, 타인의 시선과 말에 귀 기울이다 보니 겁이 많아졌어요. 원래 저는 용감하게 부딪히며 겪어내는 사람이었는데 말이죠. 결론은 조금 더 부딪히고, 결정해도 늦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저도, 여러분도 그렇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 하면 좋겠어요라며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김서형의 인터뷰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