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올해의 남자들’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 선정

기사입력 [2019-11-18 10:05]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이 올해의 남자로 선정됐다.

 

 

05 GQ 이동욱.jpg

 

남성 매거진 지큐는 ‘2019 맨 오브 더 이어의 주인공으로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을 선정해 이들과 함께한 12월호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06 GQ 송민호.jpg

 

07 GQ 오혁.jpg

 

08 GQ 황민현.jpg

 

맨 오브 더 이어는 한 해 동안 가장 뚜렷한 존재감과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보여준 인물들을 선정해 발표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로 한국을 비롯해 지큐가 발행되고 있는 영국, 미국, 독일, 스페인 등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에 대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동욱, 그룹 위너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라는 말에 어울리는 음악성을 보여준 송민호, 미국 최대의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공연과 월드 투어를 통해 글로벌 밴드로 거듭난 밴드 혁오의 오혁, 그룹 뉴이스트와 첫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황민현이‘2019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어 각각 지큐 12월호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01 GQ 이동욱 커버.jpg

 

02 GQ 송민호 커버.jpg

 

03 GQ 오혁 커버.jpg

 

04 GQ 황민현 커버.jpg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19 맨 오브 더 이어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9 맨 오브 더 이어로 선정된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은 오는 125일에 열리는 ‘2019 GQ NIGHT’ 연말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GQ)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