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김향기 `열여덟의 순간`, 서로를 위로하며 성장시킨 드라마~

기사입력 [2019-10-25 12:29]

배우 김향기가 성숙해진 매력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김향기5.jpg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열여덟의 순간에서 당찬 열여덟 소녀 유수빈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던 배우 김향기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1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김향기4.jpg

 

인터뷰에서 열여덟의 순간의 키워드였던 성장과 위로에 대해 묻자, 청춘들, 10대들의 성장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성장이기도 했다며, 서로가 서로를 위로하며 성장시킨 드라마였다며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수빈이도 굉장히 어른스럽고 똑부러지고 자신만의 생각이 확고한 아이처럼 보여지잖아요. 그런데 정작 그 안을 들여다보면 또래 아이들의 여린 마음이 고스란히 있죠.”라며 누구보다 어른스러워 보이지만 자신도 모르게 튀어나오는 순수한 아이의 모습을 후반부에 갈수록 솔직하게 표현하고 싶었다고 답하였다.

 

김향기1.jpg

 

이번 작품에서 김향기는 배우 김선영과 함께 서로를 이해하면서도 각자의 욕심을 내려놓지 못하는 모녀간의 갈등 관계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다.

 

또한, 여러 작품에서 선배들과의 연기 호흡을 통해 좋은 배우가 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는 김향기는 자신만의 중심을 잘 잡으며 사람들을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며 배우로서의 가치관을 드러내었다.

 

스무 살을 보내고 있는 배우 김향기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마리끌레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