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엄정화, 조진웅 등’ 매력적인 배우 11人의 다채로운 카리스마 화보

기사입력 [2019-10-25 12:02]

진심을 담은 연기를 펼치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소속 배우 11인 권율, 김성규, 데이비드 맥기니스, 엄정화, 이가섭, 이제훈, 이하늬,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한예리가 참여한 엘르‘ 1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_사람엔터1.jpg

 

얼마 전 막을 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해운대 조현화랑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한국영화 100주년을 축하하는 배우들의 마음을 모아 기획되었다. 이번 영화제 기간에 사람엔터는 사람으로 확장하고 콘텐츠로 공유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영화 10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글로벌 오픈 세미나 with 사람행사를 개최했다. 멀티 플랫폼 시대의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콘텐츠의 비즈니스와 비전을 공유하는 활동으로 주목 받았다.

 

엘르_사람엔터3.jpg

 

엘르_사람엔터2.jpg

 

특히 사람엔터와 마이크 피기스 감독이 협업하는 옴니버스 프로젝트 셰임제작 발표에 더 할리우드 리포터, 스크린데일리, 버라이어티 등 외신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엘르화보 촬영 당일,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11명 배우들은 편안한 모습으로 서로 대화를 나누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 받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들의 시너지는 공개된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엘르_사람엔터4.jpg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들이 지닌 한국영화에 대한 사랑과 연기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국영화 100주년을 맞는 소감에 대해 조진웅은 영화계의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 ‘100주년이라는 말을 들으니 정말 확실한 우리 역사가 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화보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와 홈페이지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