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황지현, 오는 10월 3일 웨딩 마치

기사입력 [2019-09-20 10:50]

배우 황지현이 10월의 신부가 된다.

 

[브룸스틱] 황지현 (1).jpg

 

소속사 측은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황지현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황지현은 오는 103일 일산에서 연상의 사업가 예비 신랑과 웨딩 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일산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브룸스틱] 황지현 (2).jpg

 

황지현은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다.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주시고 지켜봐달라.",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3,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지현은 고교생 CF 스타에서 배우, 뮤지컬무대까지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다 7년간의 공백을 깨고 최근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지난 2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거미, 박정현과 최종 무대를 소화하며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으로 눈길을 끈 데 이어 SBS 일일극 강남스캔들에서 패션 기업 오너의 외동딸 강한나로 분해 러브라인의 한 축을 담당하며 갈등을 증폭시키는 캐릭터로 열연, 분야를 넘나들며 종횡 무진하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브룸스틱)  

 

배우 황지현 결혼 관련 브룸스틱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브룸스틱입니다.

 

소속 배우 황지현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3,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연상의 사업가로,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