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이민기-이유영이 만드는 ‘모두의 거짓말’ 화보~

기사입력 [2019-09-19 10:26]

오는 1012일 방영을 앞두고 있는 OCN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의 주연 이민기, 이유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민기 이유영 1.jpg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 서희와 진실을 좇는 형사태식의 이야기를 담은 시크릿 스릴러다.

 

데뷔 이후 형사 역을 처음으로 맡아 체중 8kg을 찌운 이민기는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묻자 “‘모두의 거짓말은 사건을 대하는 사람의 감정 변화에 집중해요라고 답하며 신인시절 드라마 태릉선수촌이후 14년만에 재회하는 연출가 이윤정에 대해 예나 지금이나 예민한 감수성을 가지고 계세요. 오랜만에 만난 터라 신인시절 때 가졌던 저의 초심도 생각났어요. 스릴러물이지만 감독님의 감수성이 가미된 부분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이민기 이유영 3.jpg

 

이민기 이유영 4.jpg

 

이유영은 이윤정 감독님과 처음 하는 작업인데 예전에 감독님의 드라마에 오디션을 본 적이 있어요. 그때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웠던 기억이 있죠. 그 뒤로도 인연이 계속 이어졌기 때문에 꼭 한 번 감독님의 작품에 출연하고 싶었어요. 항상 좋은 작품을 만드신다는 믿음이 있었고, 또 그 분이 스릴러를 만든다면 어떤 느낌일까 기대도 했죠라며 드라마 감독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였다.

 

이민기 이유영 2.jpg

 

평소 책을 즐겨보는 것을 잘 알려진 이민기는 저한테 시나리오 책은 너무 달라요. 아무리 재미있는 시나리오도 저를 개입시켜서 보기 때문에 재미있을 수가 없어요. 이리저리 재고 따지면서 보게 되죠. 반면에 책은 아무 생각 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라고 밝혔다.

 

한편, 모두의 거짓말은 1012일 첫 방송 예정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코스모폴리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