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애달프게 붙잡는 `차은우`에 싸늘~

기사입력 [2019-09-05 15:15]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이 애달프게 붙잡는 차은우를 싸늘하게 외면한다.

 

신입사관 구해령_신세경 애달프게 붙잡는 차은우에 싸늘 (3).jpg

 

차은우 앞에서 무표정으로 일관하던 그녀는 홀로 주저앉아 폭풍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이대로 두 사람이 결별하는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5일 엇갈린 구해령(신세경 분)과 이림(차은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신입사관 구해령_신세경 애달프게 붙잡는 차은우에 싸늘 (1).jpg

 

신입사관 구해령_신세경 애달프게 붙잡는 차은우에 싸늘 (2).jpg

 

신입사관 구해령_신세경 애달프게 붙잡는 차은우에 싸늘 (4).jpg

 

지난 '신입사관 구해령' 29-30회에서는 갑작스러운 가례청 설치 소식에 상반된 입장을 보이는 해령과 이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림이 해령과 아름다운 미래를 꿈꿔왔던 것과 달리 해령은 누군가의 부인이 되어 궁궐에 갇히고 싶지 않았던 것.

 

다소 냉랭한 해령의 모습에 말을 잃은 이림은 대비 임씨(김여진 분)을 찾아가 마음에 품은 여인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림이 대비 임씨에게 해령과의 관계를 당당하게 밝히고 혼례를 막을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해령이 한밤중 집으로 찾아온 이림에게 단호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끈다. 해령이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자신의 생각을 전하고 돌아섰고, 이림은 그런 해령을 뒤에서 껴안으며 애달프게 붙잡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림의 애절한 포옹에도 차갑게 반응하던 해령은 이내 방으로 들어와 눈물을 보이고 있다. 애써 소리를 삼켜가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이림 못지않게 애절한 그녀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 과연 두 사람의 엇갈린 마음이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늘(5) 목요일 밤 855분에 31-32회가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미디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