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SF9 로운, 최선 다하며 `한 번에 잘되고 싶은 마음 없다`

기사입력 [2019-08-23 11:57]

아이돌 그룹 SF9의 로운이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코리아 9월호_로운3.jpg

 

로운은 지큐 코리아와의 촬영에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로운은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그윽한 눈빛으로 감도 높은 화보를 연출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로운은 “SF9의 첫 번째 콘서트에서 팬들의 표정을 봤는데 뭉클했어요. 팬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에서 내가 큰일을 하고 있구나 느꼈어요라고 말한 데 이어 열심히만 할 게 아니라 진심을 다해 앨범을 만들고, 진심을 다해 무대를 준비해 팬들을 더욱 즐겁게 해주고 싶어졌어요라며 팬들에 대한 진심을 전했다.

 

지큐코리아 9월호_로운2.jpg

 

지큐코리아 9월호_로운1.jpg

 

또한 로운은 스물한 살에 데뷔를 해서 멤버들과 쭉 시간을 보내다 보니 여전히 스물한 살의 나이로 지내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멤버들끼리 서로 다름을 인정하는 게 힘들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신뢰와 이해가 쌓이면서 정말 소중한 존재가 됐어요라며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방송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첫 주연을 맡은 로운은 한 번에 잘되고 싶은 마음은 없어요. 운이 좋게도 오디션 기회가 주어졌고 캐스팅이 됐어요.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밖에 없어요. 이 시간도 배워가는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해요라며 솔직한 소감을 전했다.

 

SF9 로운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지큐 코리아 9월호와 지큐 코리아 홈페이지를통해만나볼수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지큐 코리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