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20년차 배우 유승호, 감성 화보

기사입력 [2019-07-24 10:03]

싱글즈는 24일 정변의 아이콘 배우 유승호의 감성 화보를 공개했다.

 

1908 유승호_언보 1.jpg

 

화보에서 유승호는 여심을 저격하는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한층 더 깊어진 감성으로 촬영 콘셉트에 맞춰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1908 유승호_언보 2.jpg

 

일찍 군대를 다녀온 유승호는 제대 이후 영화 조선마술사부터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까지 과감한 주제와 캐릭터를 선택하며 5년 간 7편의 영 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자신을 대변하는 단어로 도전을 고른 유승호는 요즘 들어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시도해보려고 해요. 스스로 많은 것을 경험하고 도전하면서 저를 좀 알아가는 중이에요. 요즘은 그 일환으로 산악바이크 엔듀로를 타는 재미에 빠졌어요.” 라고 전했다.

 

1908 유승호_언보 3.jpg

 

차기작을 고민하는 지금도 가장 주목하는 단어로 도전을 꼽은 그는 저에게 맞는 옷을 찾고 있어요. 하지만 중복되거나 겹치는 역할은 되도록 피하고 싶어요. 제가 도전해보지 못한 장르도 해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아요.” 라며 앞으로의 작품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1908 유승호_언보 4.jpg

 

오는 9월 유승호의 첫 주연 영화 집으로가 재개봉된다. 그는 과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작품들이 재개봉을 하는데 거기에 제가 나온 작품이 선정되니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쁘고 영광이에요. 개봉 일자에 맞춰 바로 극장을 찾을 예정이에요.” 라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성장을 거듭하며 진화하는 유승호의 모습은 우리가 그를 알았던 시간만큼 또다시 시간이 흘러가는 과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어느새 데뷔 20년차의 배우로 성장한 유승호는 '어렸을 때 현장은 그저 힘든 곳이었어요. 지금도 물론 힘든 순간이 있지만 이제는 즐길 수도 있고 책임감도 생겨요. 시간이 지날수록 연기를 하는 캐릭터에 듬뿍 빠지는 경험도 신비로워요. 확실히 예전보다 캐릭터에 대한 이해와 몰입이 더 짙어지고 있어요.' 라고 밝혔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싱글즈)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