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고아성의 여름 휴가 화보

기사입력 [2019-05-22 09:50]

배우 고아성의 베트남 푸꾸옥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베트남 푸꾸옥 섬 햇볕 아래, 푸른 바다와 야자수가 우거진 자연을 배경으로 자유로이 몸을 움직이며 촬영을 이끌어 스태프들의 극찬이 끊이지 않다는 후문.

 

얼루어코리아 고아성 보도자료 01.jpg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 고아성은 처음 시나리오를 받고 캐릭터를 다듬어갈 때 재미를 느끼는 건, 근본적으로 제가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사람은 매력적인 존재고, 그걸 표현하는 건 제 적성에 맞는 일이고요라며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얼루어코리아 고아성 보도자료 02.jpg

 

얼루어코리아 고아성 보도자료 03.jpg

 

얼루어코리아 고아성 보도자료 04.jpg

 

일찍부터 연기 생활을 시작해 어떤 점이 가장 변했냐는 질문에는 “20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최근의 3년이 가장 성숙해진 것 같아요. 공감 능력이 훨씬 높아진 기분이 들거든요. 20대 후반 즈음에는 자신이 선택한 일이 실제로 벌어지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점차 안정화된 시기여서 그런가 봐요. 더 지혜로워지는 법을 배워가고 있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30대의 모습을 상상해본 적 있냐는 질문에는 제가 가진 연기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지금처럼 표현하는 것에 대한 재미를 잃지 않길 바라요. 타인에 대한 관심과 애정도 마찬가지고요라고 말했다.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 이후, 현재 배우 고아성은 다음 작품을 준비 중이며,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allurekorea)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