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이선균, `현장에 있을 때 가장 살아있다고 느낀다는~`

기사입력 [2019-03-25 14:04]

배우 이선균이 특유의 댄디함이 돋보이는 화보로 또 한 번 그만의 매력을 선 보였다.

 

이선균2.jpg

 

지난 320일 개봉한 영화 악질경찰에서 뒷돈은 챙기고 비리는 눈감고 범죄는 사주하는 악질경찰 조필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역시 이선균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선균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베트남 다낭에서 진행한 4월호 화보를 공개 했다.

 

이선균3.jpg

이선균4.jpg

이선균6.jpg

    

다낭 푸라마 리조트와 호이안의 구시가지를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선균은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HenryCotton’s)의 카키컬러 피케티와 베이지 컬러의 하프팬츠, 린넨 소재의 델라브 셔츠와 베이지 컬러의 라넨 스트레치 팬츠 등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섹시한 이선균만의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작년 한해 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갱신 시켰던데 이어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악질경찰과 곧 촬영에 들어 갈 영화 킹 메이커: 선거판의 여우(가제)’, 그리고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기생충' 등 쉬지 않고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선균은 '내가 지치지 않고 일을 하는 데는 가족이 가장 큰 에너지라며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현장에 있을 때 가장 살아있다고 느낀다는 천상 배우 이선균은 운이 좋게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쉬지 않고 일을 할 것 같다배우로서 시청률이나 흥행을 무시할 수는 없다. 예전에는 시청률이나 흥행 여부에 따라 의기소침해지기도 했지만 지금은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작품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더 감사하다고 자신만의 생각을 전했다.

 

배우 '이선균'의 매력 가득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그림공작소)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마누..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남자..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