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이필모-서수연의 `백년가약 현장`

기사입력 [2019-02-13 13:57]

01.jpg

 

지난 9,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필모-서수연의 백년가약 현장이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이필모-서수연은 20188운명 같은 만남이후 서로에 대한 사랑을 뜨겁게 확인하는 직진연애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사각사각한 필담을 나누던 캠퍼스 데이트’, 서로를 납치하듯 떠난 돌발 부산 여행과 정동진 여행, 낭만 폭발 김장 데이트 등 다양한 추억을 쌓아가며 점점 가까워졌고, 마침내 20181225일 크리스마스 저녁, 뮤지컬의 열기가 채 식지 않은 무대 위에서 동료들과 관객들의 도움을 받아 공개 프러포즈로 결혼을 약속한 뒤, 201929일 결혼식을 올렸다.

 

03.jpg

 

04.jpg

 

02.jpg

 

특히 2009KBS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함께했던 손현주, 한상진, 지창욱을 비롯해 정일우와 이종혁 등 동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더욱이 배우 손현주는 필연 부부를 위해 사회를 맡아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무엇보다 행복하게 흘러가던 결혼식은 이필모와 서수연이 서로를 향해 부르는 축가로 달달함의 절정을 맞이했다. 서수연은 이문세의 소녀, 이필모는 김동률의 감사를 열창하며, ‘눈물의 정동진 이벤트에서 서로를 위해 불렀던 곡들을 다시 한 번 부르는 모습으로 박수를 끌어냈다.

 

뒤이어 필연 부부는 두 손을 맞잡고 행진하던 중 수 많은 하객들이 보는 앞에서 뜨거운 진심이 담긴 키스를 나눴던 상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필연부부의 결혼식을 생중계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연맛 최초의 진한 스킨십이라고 환호성을 터트렸다.

또한 결혼식 2에서는 배우 한상진이 사회를 맡아 이필모를 향한 다소 짓궂은 애정을 발동, 새신랑 이필모의 식은땀을 흘리게 만들기도 했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언제나 달달했던 필연 부부의 결혼식에선 또 어떤 설렘이 드리워졌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연애의 맛’ 22회분은 오는 1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