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이상아, 뮤지컬 ‘그리스’ 마티 역 캐스팅!

기사입력 [2019-01-28 16:21]

배우 이상아가 뮤지컬 그리스에 전격 출연한다.

배우 이상아, 뮤지컬 ‘그리스’ 컨셉사진 제공_오디컴퍼니(주).jpg

  

소속사 큐로홀딩스컬처사업부는 28배우 이상아가 오는 430일 개막하는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이상아는 극 중 조숙하고 세상 물정에 일찍 눈을 뜬 마티역을 맡았다.  

뮤지컬 그리스1978년 당시 아이돌 스타였던 존 트라볼타(John Joseph Travolta)와 올리비아 뉴튼 존(Olivia Newton-John)이 출연한 영화로도 유명한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작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서와 재미, 분위기에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 세련된 편곡, 트렌디한 무대와 감각적인 연출 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새로운 프로덕션을 보여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이상아는 2013년 뮤지컬 위키드로 데뷔해 뮤지컬 ‘킹키부츠’, ‘나폴레옹’, ‘오캐롤’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배우 이상아 프로필 사진제공_소속사 큐로홀딩스컬쳐사업부.jpg

  

특히, 이번 뮤지컬 그리스에서 마티역으로 캐스팅돼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마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상아는 뮤지컬 그리스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고 오랜만에 무대에 오를 생각에 설레기도 하고 너무 기쁘다.”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할 테니 뮤지컬 그리스많이 보러 와주시고 이상아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대니역에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이, ‘샌디역에 양서윤, 한재아가, ‘케니키역에는 박광선, 임정모 등이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이상아가 출연하는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 30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쇼온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