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선미, `팔색조 매력`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9-01-28 13:00]

선미가 한 패션 브랜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_오야니 화보08.jpg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가 화보에서 러블리한 매력부터 시크까지 팔색조 매력을 담아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청색 시스루 상의와 연 청바지를 입고 과감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하늘색 소파에 앉아 화이트 수트를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으며 봄이 느껴지는 연노랑 원피스로 청순함을 드러냈다.


선미_오야니 화보02.jpg

선미_오야니 화보01.jpg

선미_오야니 화보07.jpg

선미_오야니 화보04.jpg

선미_오야니 화보05.jpg

선미_오야니 화보06.jpg

선미_오야니 화보03.jpg

 

또한 선미는 분홍컬러의 상의와 검정 하의를 입고, 주황색 소파 위에 앉아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를 게재했다. 이어 분홍색 커튼 틈새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한껏 담긴 컷과 남심을 사로잡는 사랑스런 미소가 담긴 컷을 함께 게재하며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선미는 지난 2017년 8월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 를 발매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 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음악 방송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각종 기록을 쌓으며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보이기도 했다.


선미는 오는 2월 24일 첫 월드 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의 첫 지역인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메이크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