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배우 공형진,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과 전속 계약!

기사입력 [2015-07-29 16:36]

배우 공형진,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과 전속 계약!

배우 공형진이 이미연, 김현주 등이 소속돼있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식구가 됐다.

충무로가 인정하고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 공형진은 믿고 보는 다양한 스팩트럼의 연기로 어떤 작품에서든 강한 존재감을 남기고 있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해 라디오와 예능까지, 모든 장르를 뛰어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의 면모를 발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에서 특급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공형진은 이후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 있어요’, 강우석 감독의 영화 ‘대동여지도’에 출연 예정이며 MBN 예능 ‘남심북심 한솥밥’도 출연 조율중이다. 이에 씨그널터테인먼트그룹과 만나 더욱 폭 넓은 연기를 펼칠 공형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은 공형진 이외에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인 이미연, 김현주, 전세현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있으며 자회사 더좋은이엔티에는 한류스타 송승헌, 채정안, 장희진 등의 배우들이 포진돼있다. 여기에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대표 레이블인 정글엔터테인먼트에는 예능대세 강남, 힙합그룹 MIB, 걸그룹 포텐 등이 소속돼있어 K-Pop으로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새 식구가 된 공형진은 매주 금,토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윤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드라마하우스 & 에이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