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화제

Home >  연예  >  연예화제
비스트 용준형, `5! My Baby` 랩작사 10여분 만에 완성 화제

기사입력 [2013-01-17 11:19]

비스트 용준형, `5! My Baby` 랩작사 10여분 만에 완성 화제

비스트의 용준형이 ‘5! My Baby’ 곡의 랩 파트 작사를 불과 10여분 만에 바로 완성해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광고모델인 비스트·에이핑크와 함께 지난 7일에 공개한 ‘5! My Baby’ 노래에 대한 후일담을 밝혔다.

평소 작사·작곡이 가능한 실력파 가수로도 유명한 용준형은 이번 스쿨룩스와 비스트-에이핑크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준비한 ‘5! My Baby’ 노래의 기존 랩 파트에 아쉬움을 느끼고 먼저 나서서 랩 가사를 전면 수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의욕을 드러냈다.

용준’이 직접 작사한 부분은 노래 중반부에 들어가는 영어 랩으로, ‘Let’s ride on this track! Keep dancing, Keep grooving. Let’s ride with me.’이라는 랩 가사를 넣어 곡의 경쾌함을 잘 표현했다.

한편, ‘5! My Baby’ 노래는 패션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10대들의 감성을 표현한 곡으로, 비스트와 에이핑크가 함께 부르고 뮤직비디오에도 공동 출연해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5! My Baby’ 노래와 뮤직비디오 감상은 스쿨룩스 홈페이지 및 곰TV, 유튜브를 통해 가능하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샤우트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