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몸과 마음 모두 챙기자!

기사입력 [2020-12-02 15:18]

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종합 건강검진을 받은 후 개개인의 상태에 딱 들어맞는 특급 솔루션을 받는다.

 

01 (1).jpg


2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29회에서는 트롯맨 F4가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휴일을 맞이한 가운데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추나 치료경락 관리, 임영웅과 영탁은 둘만의 템플 스테이를 떠나 몸과 마음을 튼튼하게 만드는 과정을 선보이며 흐뭇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01 (2).jpg

 

01 (3).jpg

 

01 (6).jpg


먼저 영탁과 이찬원, 장민호는 추나 치료를 받기 위해 장영란 남편인 한의사 한창을 만났다. 특히 본격 치료에 앞서 정확한 진단을 받기위해 MRI를 찍은 세 사람 중 “50대의 몸이라는 충격 진단을 받은 멤버가 나타나 현장을 발칵 뒤집었던 상태. 이후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추나 치료를 받으러 치료실에 들어섰지만, 부푼 기대와 달리 곡소리와 억 소리가 난무한 아비규환 상황이 이어져 모두를 웃프게 했다.

 

01 (4).jpg

 

01 (8).jpg

 

01 (9).jpg

 

뒤이어 세 사람은 또 다른 특급 솔루션인 경락 관리를 받았고, 영탁은 세 사람 중 가장 큰 만족도를 보이며 뽕숭아학당수업 중 제일 좋다고 고백해 분위기를 시켰다. 무엇보다 서로의 얼굴을 쳐다만 봐도 웃음이 터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경락 관리를 받던 영탁과 이찬원이 부산행 좀비, 장민호는 슈렉으로 변신한 것으로 알려져 과연 어떤 해프닝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01 (10).jpg


그런가하면 임영웅과 영탁은 처음으로 둘만의 템플스테이를 떠나 남다른 케미를 발산했다. 템플스테이에 도착한 두 사람은 주지 스님과 함께 차담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임영웅은 주지 스님에게 화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라는 질문을 던져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했던 터. 임영웅의 질문에 주지 스님이 어떤 해답을 내어줬을지, 임영웅은 어떤 깨달음을 얻었을지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서로의 옆에 꼭 붙어 환상의 티키타카를 벌이는 특급 케미로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이 영탁에게 의지할 곳은 서로야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달하는 등 두 사람이 찐한 우정을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던 것. 각양각색 맞춤 건강검진 솔루션으로 알찬 시간을 즐긴 F4가 어떤 유쾌한 힐링을 선사할 지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29회는 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