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김주헌, 모든 게 이상한 결혼식~

기사입력 [2020-11-12 13:29]

도도솔솔라라솔이 예측불가 전개로 흥미로운 청춘 2악장을 이어간다.

 

01.jpg

 

KBS 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측은 12회 방송을 앞둔 오늘(12), 구라라(고아라 분)와 차은석(김주헌 분)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어색한 모습으로 팔짱을 끼고 있는 구라라와 차은석 앞에 분노에 찬 선우준(이재욱 분)이 등장, 어디로 튈지 모르는 뜻밖의 상황이 연출돼 궁금증을 증폭한다.

 

02.jpg

 

03.jpg

 

04.jpg


도도솔솔라라솔은 구라라와 선우준의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를 유쾌하게 펼쳐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 앞에 갑자기 등장한 스토커 안중호(강형석 분)의 나비효과는 결국 구라라와 선우준의 이별로 이어졌다. 강제 이별 후 한 달, 두 사람은 돌고 돌아 애틋한 재회를 했다. 아직 넘어야 할 여러 산이 남아 있는 가운데, 구라라와 선우준의 청춘 2악장이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은포 마을 사람들이 총출동한 구라라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놀라움을 안긴다. 더욱이 선우준이 아닌 차은석의 팔짱을 끼고 있는 구라라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지만 기뻐야 할 결혼식 날, 구라라와 차은석은 왠지 모르게 어색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나이를 초월한 선우준의 절친김만복(이순재 분)은 주례를 섰으면서도 떨떠름한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다.

 

여기에 모두를 놀라게 한 선우준의 깜짝 등장이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애틋한 재회를 한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갑작스러운 구라라의 재혼(?)에 숨겨진 비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도도솔솔라라솔’ 12회는 12일 밤 930KBS 2TV에서 방송된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몬스터유니온)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