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랑의 콜센타’ TOP6-비친6, 열정 불태워 듀엣 무대

기사입력 [2020-11-12 13:14]

사랑의 콜센타크러쉬가 이찬원 무대를 보고 감동-놀람-감탄’ 3단 리액션을 발사, ‘핵꿀잼을 선사한다.

 

1112_사랑의콜센타_크러쉬 3단리액션9.jpg


12일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2회에서는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비즈니스 친구6 이수영-크러쉬-EXID 솔지-이예준-옥진욱과 팀을 이뤄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비친소 특집’(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합니다)으로, 흥과 전율을 일으키는 무대를 선보인다.

 

1.jpg

 

2.jpg

 

4.jpg

 

6.jpg

 

7.jpg

 

8.jpg

 

이번 비친소 특집에는 이수영, 크러쉬, EXID 솔지, 이예준, 옥진욱 등 TOP6 소속사 동료부터 스튜디오에서 처음 만난 친구까지, TOP6와 철저히 비즈니스로 얽힌 친구들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어색한 오프닝도 잠시, TOP6는 비친6와 각각 한 명씩 팀을 이뤄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고, 이후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을 가리는 본격적인 팀 대결에 나섰다.

 

9.jpg

 

11.jpg

 

10.jpg

 

소개할 때까지만 해도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던 TOP6와 비친6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남다른 승부욕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민호가 비즈니스 친구를 향해 절친이 됐다고 우정을 자랑하는가 하면, 솔지 역시 이제 눈빛만 봐도 통한다며 찐친으로 거듭난 사이임을 증명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더욱이 마지막 라운드에 돌입한 TOP6와 비친6는 막판 뒤집기를 위해 남은 열정을 다 불태우는 듀엣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과연 어색함을 타파하고 찐친으로 거듭난 각각의 팀들이 선사할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장에서는 이찬원의 노래를 들은 크러쉬가 갑자기 바닥에 무릎을 꿇는 리액션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크러쉬는 이찬원의 구수한 트로트 한 소절을 듣자마자 ...”라고 감탄사를 내뱉으며 손으로 얼굴을 감싼데 이어, 노래가 클라이맥스로 치닫자 혼자 일어나 손을 모은 채 노래를 들었다. 급기야 이찬원이 특유의 긁는 창법을 선보이자 무릎까지 꿇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것.

 

뿐만 아니라 크러쉬는 트로트가 이런 거군요라며 좋은 쪽으로 충격을 받고 간다고 트로트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고, 이찬원의 노래를 무반주로 앙코르 요청까지 하는 등 이찬원에게 입덕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방송 초반 힙합 리액션을 발사하며 사콜에 어색해하던 크러쉬는 방송 말미 소품 활용에 개인기까지 방출하는 등 완전히 사콜에 스며든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크러쉬를 푹 빠지게 만든 사콜무대는 무엇일지, 축제를 방불케하는 비친소 특집의 최종 우승 팀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2회는 1210시에 방송된다. 무엇보다 사랑의 콜센타공식 인스타 계정에는 크러쉬, 이예준, 솔지, 이수정 등 비친6 특집에 참여한 게스트들의 찐놀람 리액션 모음집비친6 특집무대에서 선보인 임영웅의 ‘beautiful’(도깨비 OST)이 짧게 단독 선공개 됐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 CHOSUN)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블랙..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