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바람피면 죽는다’ 고준, 목숨 건 ‘국민 남편’

기사입력 [2020-11-11 16:28]

‘바람피면 죽는다’ 고준, 목숨 건 ‘국민 남편’

‘바람피면 죽는다’ 목숨 건 국민 남편 ‘한우성’으로 분한 고준의 절박함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잘나가는 이혼 전문 변호사이자 ‘국민 남편’으로 주목받는 그가 아내 ‘강여주’에게 절대 들켜서는 안 될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극본 이성민 연출 김형석) 측은 11일 이혼 전문 변호사 한우성(고준 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우성은 마치 벼랑 끝에 선 듯 절박함과 애절함이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의 ‘쉿’ 포즈는 앞서 공개된 아내 강여주(조여정 분)의 단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잘 나가는 이혼 전문 변호사로서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국민 남편’으로 젠틀하고 스윗한 매력을 모두 갖춘 우성이 이토록 불안한 표정을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내 여주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쓰고 결혼한 우성에게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바람피면 죽는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