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김소은, 이마→볼→입술 역대급 키스신

기사입력 [2020-10-12 15:12]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김소은, 이마→볼→입술 역대급 키스신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역대급 키스신이 공개된다.

10월 13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최종회가 방송된다. 먼 길을 돌아 서로를 바라보게 된 두 주인공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 분)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을지 열혈 시청자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궁금해하며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차강우와 이나은이 보여줄 러브신이다. 차강우와 이나은이 설레는 키 차이, 다정한 눈빛, 귀여운 미소 등 완벽한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기 때문. 뿐만 아니라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심쿵 폭격’ 드라마라고 자신했다. 이에 최종회에서 차강우와 이나은의 로맨스 명장면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두 사람의 아찔한 스킨십이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차강우가 조심스럽게 눈을 감은 이나은에게 다가가, 그녀의 이마에 입을 맞춘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반대로 이나은이 차강우의 얼굴을 감싸 안은 채, 그의 볼에 입을 맞춘다. 그렇게 한 번씩 입맞춤을 주고받은 두 사람이 결국 마지막 사진에서 아찔하고도 과감한 키스를 하고 있는 것.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최종회는 오는 13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