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사생활’ 고경표-서현-김효진-김영민, 비하인드마저 `사기 클래스`

기사입력 [2020-10-05 12:53]

‘사생활’ 고경표-서현-김효진-김영민, 비하인드마저 `사기 클래스`

‘사생활’이 첫 방송을 2일 앞두고,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의 비하인드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사기꾼즈’ 고경표, 서현, 김효진, 김영민은 비하인드마저 사기 클래스를 입증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은 그간 공개한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고퀄리티를 자랑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사생활’ 측은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멀티 페르소나’ 캐릭터 포스터의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 오는 7일(수)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속고 속이는 사기 전쟁에서 자신만의 스킬을 가지고 활약을 펼칠 ‘사기꾼즈’ 고경표, 서현, 김효진, 김영민은 포스터 촬영에 앞서 먼저 ‘본캐’를 장착했다. 각각 대기업 팀장으로 위장한 스파이 이정환(고경표),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서현), 상위 1% 사기꾼 정복기(김효진), 사기 야망남 김재욱(김영민)인 본캐에 빙의한 것. 훌륭한 비주얼과 피지컬에 저마다의 ‘꾼’ 스타일링이 더해지면서 비로소 완벽하게 캐릭터에 스며들었다.

본캐 촬영이 끝난 뒤에는 곧바로 부캐 모드로 전환, 전혀 다른 캐릭터가 된 듯 놀라운 소화력을 선보였다. `사기꾼즈`는 미스터리, 러블리, 시크, 카리스마 등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현장을 압도했다. 카메라 셔터가 눌릴 때마다 캐릭터에 맞게 시시각각 다른 표정을 짓는 배우들을 보고 ``역시 사기캐답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왔다는 제작진의 후문. 배우들의 무시무시한 집중력으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부풀어 올랐다.

‘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오는 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도레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